본문 바로가기
영화 및 드라마

이재욱 정소민 주연의 판타지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 환혼 정보 내용 줄거리 및 후기!!!

by S.T.J CO Ltd 2022. 6. 25.
반응형

오랜만에 판타지 사극이 방영되는 것을 알게 되어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이재욱 정소민 주연의 판타지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 환혼 정보 내용 줄거리 및 후기 지금 시작하겠습니다.

 

 

목차

01. 드라마 환혼 기본정보
02. 드라마 환혼 대략적인 줄거리
03. 드라마 환혼을 보고 난 후기

 

 

드라마 환혼 기본정보

 

드라마 환혼은 2022년 06월 18일 방영을 시작하여 2022년 08월 21일까지 예정되어 있습니다.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10분에 시작하며 총 20부작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넷플릭스와 티빙에서 스트리밍을 맡았고 tvn채널에서 방영을 하며 15세 이상 시청가입니다. 장르는 판타지, 로맨스, 코미디, 액션, 가상역사극 등 다양한 소재가 포함되어 있고 주연배우로는 이재욱, 정소민, 황민현, 유준상 등이 있습니다.

 

드라마 환혼 포스터 및 기본정보
드라마 환혼 포스터

드라마 환혼 대략적인 줄거리

하늘에 기운이 땅에 닿아 세워진 나라인 대호국은 지도에 표시되어 있지도 않고 역사에 존재하지 술법을 사용하는 인물들이 살고 있는 곳입니다. 이곳 대호국에서 살수로 악명을 떨치고 있는 낙수를 잡기 위해 대호국 술사들이 모두 동원되지만 낙수를 놓치고 맙니다.

 

 

가까스로 몸을 피한 낙수는 이대로는 곧 죽을 것이라고 생각하여 금기된 술법인 환혼술을 사용하게 됩니다. 환혼술이란 사람의 영혼을 바꾸는 술법을 의미하는데 낙수는 잡히기 직전 환혼술을 시행하고 대호국에서 온 술사들은 낙수의 몸에서 환혼술을 이행한 흔적을 발견하고는 이내 놓친 것에 아쉬워하지만 인간의 몸으로 들어간 흔적이 없는 것으로 봐 아마 죽었을 것이라고 결론을 내려버립니다.

 

 

한편 낙수는 어느 장님인 소녀의 몸으로 들어가게 되었고 자신이 의도한 인물은 아니었지만 목숨은 건질 수 있었습니다. 문제는 그동안 가지고 있던 강대한 내공이 사라졌다는 것이 흠이라는 것입니다.

 

 

그렇게 자신이 지금 어디로 가고 있는지 파악하는 도중 기방으로 팔려가고 있는 것을 알게 되지만 현재 아무런 힘이 없던 그녀는 기방에 도착한 후 조용히 돈이 될만한 물건을 훔쳐 달아나려고 했으나 기생 중 한 명에게 걸려 급하게 몸을 숨기게 되는데 그곳에서 장욱이라고 하는 높은 인물을 만나게 됩니다.

 

 

도망치는 자신을 붙잡을 것이라는 생각과는 다르게 장욱은 자신이 갖고 있는 물건 하나를 던져주며 이것이 아마 돈이 될 것이라는 말을 하고 이내 낙수는 도망치게 됩니다.

 

 

빨리 돈으로 바꾸기 위해 물건을 감정하는 곳을 찾아갔지만 너무나 시간을 오래 끄는 것이 이상하던 찰나 특정 단체 소속의 사람들이 나타나 낙수를 기절시키고 데려가버립니다.

 

눈을 뜬 낙수는 이곳이 아까 만난 장욱의 집임을 알게 되고 장욱에게 잘하는 척하면서 틈을 봐 도망칠 다짐을 하게 됩니다. 그렇게 시간을 보내가 자신의 시신이 있는 곳에 결계를 뚫을 수 있는 물건이 장욱의 방에 있는 것을 확인하고는 이내 이것을 훔쳐 낙수는 자신의 시신을 확인하러 떠나버립니다.

 

 

그러나 이곳에는 낙수 말고도 다른 세력들이 더 있었고 혼란을 틈타 시신을 찾으려던 그때 장욱을 만나게 됩니다. 어떻게 여기 있을 수 있냐고 낙수가 묻자 처음부터 자신은 낙수의 눈을 보고 환혼술을 사용한 사람이라는 것을 알았던 것이었습니다.

 

 

그러자 낙수는 그럼 왜 자신을 도운 것이냐고 묻자 장욱은 어떠한 사유로 자신의 모든 기문이 봉인을 당해 내공을 쓸 수 없는 몸이었고 뛰어난 무공을 가진 스승이 있다면 이를 해결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에 낙수를 도와준 것이라고 하는데 과연 장욱에게는 어떠한 사연이 있었으며 이 둘은 자신들의 목적을 이룰 수 있을지 궁금해지는 드라마 환혼의 줄거리입니다.

 

 

드라마 환혼을 보고 난 후기

 

최근 범죄 및 법정을 소재로 한 영화나 드라마가 많았던 와중 판타지 사극이라는 신선한 장르의 드라마가 나와 굉장한 기대를 가지고 보았는데 기대 이상으로 정말 재밌었습니다. 우선 이야기가 근래에 볼 수 없었던 신선한 내용임과 동시에 눈을 뗄 수 없는 엄청난 액션씬과 다양한 CG를 곁들인 연출력이 많은 볼거리를 제공하였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코믹한 요소를 가미하여 서사가 진행될 때 지루함을 줄이는 효과를 볼 수 있었고 진중할 때와 가벼울 때를 잘 구분하여 이야기를 감상하는데 몰입감이 상당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가상의 사극을 좋아하면서 판타지, 액션, 코미디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드라마 환혼을 정말 재밌게 감상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되어 꼭 보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