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및 드라마

홍예지 김지영 주연의 가족 영화 이공삼칠 정보 내용 줄거리 및 후기!!!

by S.T.J CO Ltd 2022. 6. 6.

전원일기의 복길이로 이름을 알린 배우 김지영의 새로운 작품이 나온다고 해서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홍예지 김지영 주연의 가족 영화 이공 삼칠 정보 내용 줄거리 및 후기 지금 시작하겠습니다.

 

 

목차

01. 영화 이공 삼칠 기본정보
02. 영화 이공 삼칠 대략적인 줄거리
03. 영화 이공 삼칠을 보고 난 후기

 

반응형

영화 이공 삼칠 기본정보

 

영화 이공 삼칠은 2022년 06월 08일에 개봉을 하였으며 15세 관람가 영화입니다. 장르는 가족 및 드라마이고 한국에서 제작되었으며 상영시간은 126분으로 비교적 길다고 할 수 있습니다. 배급은 (주)영화사 육과 (주)씨네필운에서 맡아 진행되었고 주연배우로는 홍예지, 김지영, 김미화, 황석정 등이 있습니다.

 

영화 이공삼칠 포스터 및 기본정보
영화 이공삼칠 포스터

영화 이공 삼칠 대략적인 줄거리

 

청각장애를 가지고 있는 엄마와 단둘이 살고 있는 고등학생 주인공 윤영(홍예지)은 어려운 환경 때문에 일찍이 철이 들기 시작하여 남들 전부 다니는 고등학교를 포기하면서까지 알바를 하며 열심히 살아가고 있었습니다.

 

 

엄마 또한 제봉 관련 일을 하는데 어느 날 작은 사고가 나게 됩니다. 놀란 마음에 급히 찾아온 딸은 엄마를 살피곤 크게 다치지 않아 안도를 하며 집으로 향하게 됩니다.

 

 

하지만 그날 밤에 엄마가 다니는 공장 사장은 나쁜 계획을 세우게 됩니다. 사장이 윤영을 미행하여 몹쓸 짓을 하게 되는데 그 과정에서 윤영이 사장을 죽이는 일이 발생합니다.

 

 

결국 정당방위로 인정받지 못하여 5년형을 선고받게 된 윤영은 교도소로 끌려가게 됩니다. 걱정했던 것과는 달리 감방 안의 사람들은 크게 무서운 사람들은 아니었으나 이곳의 생활에 적응하기가 쉽지 않았고 점점 혼란스러워하기만 할 뿐이었습니다.

 

급기야 몸까지 아프게 되는데 의무실에서 검사를 받아보니 충격적인 사실을 듣게 됩니다. 바로 아이를 임신했다는 것이었는데 향후 이야기의 전개가 어떻게 흘러갈지 궁금해지는 영화 이공 삼칠의 줄거리입니다.

 

 

영화 이공 삼칠을 보고 난 후기

 

영화를 보면서 정말 많이 울었던 것 같습니다. 다른 배우들의 연기도 훌륭하고 정말 좋았지만 눈물을 자극하는 감동적인 요소를 유발하는데 특히 공헌한 사람이 김지영 배우라고 생각하며 큰 역할을 하였다고 생각합니다. 딸의 억울함을 알고 있지만 엄마 된 입장에서 해결할 수 없는 비통함 등을 포함한 여러 부분에서 인상적인 모습을 많이 보였습니다.

 

 

또한 단맛을 강하게 느끼기 위해 짠맛을 느낄 필요가 있듯이 슬픔을 극대화하고 가족이라는 소재의 핵심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다른 조연배우들이 역할이 짠맛을 잘 수행하였다고 생각하며 서로가 좋은 시너지를 내어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재미와 감동은 물론 영화가 함축하고 전달하고자 하는 의미 있는 메시지까지 뭐하나 부족한 것이 없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이외에도 여러 베테랑 배우들의 연기를 보는 재미도 쏠쏠하다고 생각해 한번쯤 보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