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및 드라마

지창욱 주연의 넷플릭스 추천 영화 안나라수마나라 정보 내용 줄거리 및 후기!!!

by S.T.J CO Ltd 2022. 5. 8.

과거 엄청 재밌다고 난리 난 웹툰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넷플릭스 드라마라 많은 기대를 갖고 보게 되었습니다. 지창욱 주연의 넷플릭스 추천 영화 안나라수마나라 정보 내용 줄거리 및 후기 지금 시작하겠습니다.

 

 

목차

01. 드라마 안나라수마나라 기본정보
02. 드라마 안나라수마나라 대략적인 줄거리
03. 드라마 안나라수마나라를 보고 난 후기

 

 

드라마 안나라수마나라 기본정보

 

드라마 안나라수마나라는 2022년 05월 06일에 처음 넷플릭스에서 개봉을 하였습니다. 총 6부작으로 제작되었고 12세 관람가 드라마입니다. 연출은 김성윤, 극본은 김민정이 맡아 진행되었고 출연진으로 지창욱, 최성은, 황인엽이 있습니다. 원작은 동명의 웹툰을 기반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드라마 안나라수마나라 포스터 및 기본정보
드라마 안나라수마나라 포스터

드라마 안나라수마나라 대략적인 줄거리

 

올해 고등학교 2학년이 된 한 소녀 윤 아이(최성은)는 수업 첫날 지각을 하게 되지만 같이 지각한 전교 1등 나일등(황인엽) 덕분에 크게 혼나지 않고 자리에 앉게 됩니다. 윤 아이는 부모 없이 동생과 살며 항상 가난에 쫓기며 힘들게 살아가는 반면 나일등은 전교 1등을 놓치지 않는 수재에 집안도 부유해서 둘은 상당히 대조적인 입장에 놓여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런 완벽한 나일등은 사실 자신의 짝꿍인 윤아 이를 좋아하지만 윤 아이는 자신의 삶을 살아가기도 벅차 관심이 없습니다. 어느 날 소중한 아르바이트비를 받아 집으로 돌아가던 중 바람에 아르바이트비가 날아가게 되고 돈에 발이라도 달린 듯 잡으려고 하면 계속 도망가는 일이 발생하게 됩니다.

 

 

그러다 끝내 도착하게 된 곳은 바로 소문의 잘생긴 마술사가 있는 유원지입니다. 갑자기 나타난 마술사 리을은 순식간에 돈을 2배로 만들며 윤 아이에게 가져가라고 하지만 윤 아이는 왜 남의 돈을 함부로 가져가냐며 원래 돈만 가지고 나와버립니다.

 

반응형

다음날 윤 아이는 자신을 잘 챙겨주는 사장님에게 신뢰를 느껴 아르바이트비 가불이 가능한지 여쭤보지만 좋은 줄 알았던 사장님은 사실 흑심이 있었고 윤 아이에게 성추행을 하려고 하던 그때 마술사 리을이 나타나 알바 사장님을 사라지게 만듭니다.

 

 

깜짝 놀란 윤 아이는 정말 사라졌냐고 묻지만 그는 그것을 얘기하면 마술이 아니라며 말을 회피합니다. 말이 통하지 않는 마술사를 제쳐두고 집으로 돌아가려던 윤 아이는 어두운 골목길에서 사채업자들을 만나게 됩니다. 알고 보니 소녀의 아버지가 진 빚 때문에 어디 있는지도 모르는 아버지 대신 사채업자들이 빚 독촉을 하기 위해 왔던 것입니다.

 

 

점차 위협이 심해지자 그녀의 앞에 또다시 마술사 리을(지창욱)이 나타나 마술을 사용하여 소녀를 구해주게 되는데 과연 마술사 리을의 정체는 무엇이며 무엇 때문에 윤아 이를 도와주는데 그가 하는 마술은 진짜인지 모든 것이 궁금해지는 드라마 안나라수마나라의 줄거리입니다.

 

 

드라마 안나라수마나라를 보고 난 후기

 

원작인 웹툰의 소토리를 거의 그대로 가져왔지만 웹툰과 다른 특색 있는 점이라고 하면 뮤지컬적인 부분을 드라마 전체에 가미하여 내용을 풍성하게 만들었다는 점입니다. 또한 각 배역을 맡은 주연들의 싱크로가 너무 좋았다고 생각이 들었는데 특히 마술사 리을을 맡은 지창욱은 미스터리하면서도 오묘한 느낌을 풍기는 것이 전혀 어색하지 않고 본연의 느낌을 표현한 것처럼 잘 어울렸습니다.

 

 

그러나 원작에 비해 다소 과장된 신파적인 요소나 현실감이 떨어지는 몇몇 부분에서 개인적으로 안타까움을 느꼈는데 주변 사람들에 의견에 의하면 이 부분에서 상당히 호불호가 갈리는 것으로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럼에도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나름의 뮤지컬적인 요소를 도입하여 새로움을 시도한 드라마 안나라수마나라 보시기를 추천하고 싶으며 주연배우들의 매력에 푹 빠져보는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댓글